티스토리 뷰

온수매트 상품 추천 및 인기 top 3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온수매트 상품이 있는데 그 중에서 구매율이 높은 top 3 을 골라봤는데요. 가장 많이 팔린 상품들을 안내드리니 구매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제품 추천과 바로가기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추천 제품 세일정보

의 다양한 상품리뷰 상세정보는 제품사진 클릭시 바로확인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한일 무전자 사각황토 온수매트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인 것 같은데요.

한일 무전자 사각황토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219,000원
할인율 35%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59개 상품평
로켓배송 X

 

구매후기

모양도 성능도 좋습니다~
한일 무전자 사각황토 온수매트, 퀸 /분리난방
부모님 쓰실 장판이 필요해서 좋은 물건을 찾다가 발견한 제품입니다. 부모님께서 전자파를 걱정하셔서 온수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너무 크지 않으면서 분리형 난방인게 맘에 들었어요. 대부분 분리난방은 상하 난방인데 이 제품은 좌우 난방입니다. 아버지는 40도, 어머니는 48도로 해 놓고 주무십니다. 두꺼워서 바닥으로 열을 뺏기지 않으니 금새 따뜻해지고 좋습니다. 발로 밟으면 온수관이 느껴지기는 하는데 거슬릴 정도는 아니에요. 무늬가 너무 올드해 보여서 저는 별로인데 부모님께서는 고급스러워 보인다고 좋아하시네요. 맘에 드는 좋은 제품입니다.

 

멜로우 EMF 탄소매트 4세대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인 것 같은데요.

멜로우 EMF 탄소매트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109,000원
할인율 45%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305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후기

추운날 탄소매트로 거뜬하게
멜로우 EMF 탄소매트 4세대, 2인용(150x200cm)
1. 두께: 침대 위에 까는 이불패드 정도 두께 같아요. 바닥에 두면 얇겠지만 저는 침대 위에 두고 쓸 거라서 두께는 괜찮았어요. 그리고 이불처럼 접혀서 장판 보관도 용이하겠네요ㅎ 2. 밀림방지: 밀림방지되어있지만 끈 같은 고정이 없기 때문에 딱 고정되기보다는 밀림이 있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침대에 장판 올려두고, 그 위에 얇은 홑이불로 침대 양쪽 프레임에 끼워서 고정시켰어요ㅎ. 3. 냄새: 처음 받았을 때 약간 냄새가 있는 것 같았는데 심하진 않아서 베란다에 반나절 널어뒀다가 사용했어요. 세탁가능하니 빨아도 돼서 좋네요ㅎ. 4. 외관: 천 느낌도 괜찮고 바느질 꼼꼼하게 잘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5. 온도: 타이머는 안되지만 양쪽 분리난방 돼서 좋네요. 온도는 취침온도부터 고온 설정이 가능하네요. 취침온도이상은 훈훈한 열기가 도는 느낌이고 고온으로 가면(50도이상) 개인적으로 충분히 따뜻하네요. 근육통 심할 때 들어가 있으니 뭔가 몸이 릴렉스 되는 것 같았어요ㅎ 그리고 장 ... more

 

한일의료기 프리미엄 온수매트 강아지 EA1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인 것 같은데요.

한일의료기 프리미엄 온수매트 상품의 상세정보 및 리뷰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상품사진을 클릭하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상품가격 109,000원
할인율 47% 할인행사중
리뷰갯수 553개 상품평
로켓배송 coopang-rocket

 

구매후기

한달 사용하고 적는 후기에요.
한일의료기 프리미엄 온수매트 강아지 EA1, 싱글(100 x 200 cm)
사용하던 프리볼트 전기장판이 고장이 나서 온수매트로 구매했어요. 안방에 부모님께서 이미 온수매트 사용하고 계시거든요. 한일의료기 이런 제품으로 유명해서 구매했어요. 강아지 패턴 너무 귀엽고 회색이라 때탈걱정 안해도 되어서 좋네요. 보일러에는 물수위 표시가 되고 온도 조절이 돼요. 겨울 추운날 기준 35도 적당하고 요즘같이 일교차 심할땐 30도 정도 설정해요. 처음에 온수보일러 키면 가열에 불 들어오면서 가열 되고 설정한 온도에 다다르면 보일러 작동하지 않아요. 이상태에서 누워있지않고 이불도 안덮고 자리를 비우면 식어요. 온수 호스 온도는 설정한 온도에 다다랐기때문에 더이상 가열 되지않아요. 하지만 이불 덮고 다시 누우면 몇분이내로 다시 따뜻해져요. 온수 보일러 위치를 매트와 평등한 높이로 놓아야 하는지 아래에 둬도 되는지 몰라서 실험을 했는데 아래에 둬도 작동 잘해요! 이번달까지 사용하고 곧 여름이니 매트 내부 물 비울까 해요. 처음에 수위 고에 다다를 만큼 물 부어놓았더니 아직까진 물 ... more

 

오늘은 온수매트 관련된 제품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떤 상품이 제일 끌리시나요. 전 첫번째 상품이 제일 눈에 띄는 것같아요. 현재 할인중인 상품도 보이니 구매하시는데 잘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opang_banner/
댓글